기사 메일전송

‘금수저’ 진실 드러난 육성재와 이종원, 제자리 찾아가나

  • 배나영 기자
  • 등록 2022-11-07 09:17:28

기사수정
  • 예측 불허 스토리에 재미 더할 마지막 관전 포인트 공개!

욕망을 둘러싼 인물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금수저’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는 신비한 마법을 지닌 ‘금수저’로 인해 인물들의 운명이 오가는 참신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그 이면에 담긴 가족의 의미, 가슴 설레는 로맨스까지 다양한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고 있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금수저’가 마지막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를 공개, 결말을 앞두고 끝을 알 수 없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 ‘금수저’로 운명을 바꾼 이들 뒤에 숨겨진 진실!

이승천(육성재 분)은 자신의 생일날 황태용(이종원 분)과 자신의 아버지인 황현도(최원영 분)와 만났지만 두 사람은 바뀌지 않았고, 뒤이어 이철(최대철 분)이 등장하자 이승천이 본래의 삶으로 돌아가게 되면서 네 부자 사이에 어떤 출생의 비밀이 숨어 있을지 관심이 모아졌다. 하지만 아직 그 비밀이 밝혀지지 않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날로 커져만 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승천, 오여진(연우 분)과 더불어 황현도 역시 ‘금수저’를 사용해 부자가 된 인물이라는 것이 밝혀지기도. 또한 이철과 진선혜(한채아 분)는 자신의 진짜 자식인 이승천이 ‘금수저’를 이용해 부모를 바꾼 사실을 알게 될지, 그로 인해 이들 사이에 관계는 어떻게 변해갈지 궁금해진다.


#. 나 회장 죽음을 둘러싼 의문! 완전하게 밝혀낼 수 있을까

나 회장(손종학 분)의 죽음에 대한 의문이 쉽게 풀리지 않고 있는 가운데, 서준태(장률 분)가 나 회장을 살해했다고 자수하며 구치소에 들어갔지만 이 또한 황현도가 이용한 것이었다. 그런가하면 잠시 금수저로 돌아갔던 황태용이 나 회장 살해 현장에 자신의 아버지인 황현도가 있었다는 사실을 기억해내면서 충격을 안겨줬다. 꼬일 대로 꼬여버린 나 회장의 죽음에 관한 내막이 벗겨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 이승천-황태용-나주희-오여진, 네 청춘 남녀들의 사각 관계 결말은?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나주희는 아주 잠시 원래대로 돌아온 이승천을 따뜻하게 안아주다가도, 이승천이 꿈을 위해서 황태용으로 살겠다고 하자 ‘돈’ 때문 아니냐며 일침을 가했다.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과 갈등을 반복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들었다 놨다 했다.


이에 황태용은 약혼녀 여진에게 단호하게 파혼을 선언하며 주희에 대한 마음을 쉽게 접지 못하고 있고,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본 오여진은 질투심이 폭발하며 이들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이너 와이 초이스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런칭 방송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초이스메디케어는 오는 4월 25일 저녁 8시 국내 전자상거래 점유율 1위 업체인 쿠팡 라이브 커머스 채널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인‘이너 와이 초이스 프로바이오틱스’를 런칭 방송한다.
  2. 총선 D-1 민주 "단독 과반" 국힘 "저지" 4·10총선 본투표일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8일 더불어민주당은 “단독 과반(151석 이상) 달성”, 국민의힘은 “단독 과반 저지” 목표를 강조하며 막판 지지층 결집에 총력전을 펼쳤다.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이날 서울 중-성동을 지지 유세에서 “민주당 단독으로 국회 과반을 지킬 수 있도록 전국에 투표를 독려해 주시기..
  3. 폐현수막으로 우산 제작 등…재활용 사업에 15억원 지원 오는 4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맞물려 정당 현수막 관리를 강화하는 옥외광고물법이 시행됨에 따라 수거할 현수막 수량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에 행정안전부와 환경부는 현수막 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오염을 줄이고, 현수막 재활용 우수사례를 찾기 위해 폐현수막 재활용 경진대회와 지자체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
  4. 제1114회 로또복권 추첨 당첨번호는 ‘10, 16, 19, 32, 33, 38’ 로또1114회의 총판매금액은 113,597,890,000원이며, 1등은 각 15억8381만 원씩, 2등은 각각 5099만 원씩의 당첨금을 받는다. 또한, 3등인 5개를 맞힌 이들은 3,221게임이며 139만 원씩을 받게 된다. 고정 당첨금 5만 원 받는 로또 1114회 당첨번호 4개를 맞힌 4등은 16만537게임이며, 고정 당첨금 5000원 받는 로또 1114회 당첨번호 3개가 일치한 5등은 257만4463게...
  5. 군포산업진흥원, 2024년 소공인 특화지원사업 추진 군포산업진흥원(원장 이석진)은 2024년에도 관내 금속가공 및 기타 기계·장비 제조 소공인을 대상으로 지속 성장을 위한 소공인 특화지원사업을 추진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