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두환 손자, 마약 생중계 중 끌려가...
  • 이동원 기자
  • 등록 2023-03-17 16:12:13

기사수정
  •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켜 갖고 있던 마약 종류를 설명하며 하나씩 투약하기 시작

[뉴스브런치(NewsBrunch)=이동원 ]


전두환 손자마약 생중계 중 끌려가...

 


(전두환씨 손자 전우원씨는 17일 오전 5시쯤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등에 '한 시간 안에 다 공개하겠다자수하겠다'고 예고했다이어 540분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켜 갖고 있던 마약 종류를 설명하며 하나씩 투약하기 시작했다.

 

전씨 "가지고 있는 약을 다 해야 경찰 조사에 나올 것이다그래야 감옥에 갈 수 있다"고 말했다. 10여분 후 한국어와 영어로 "무서워요무섭습니다살려주세요"라고 흐느꼈다이후 몸을 떨며 "죄를 다 받겠다나를 죽여달라"며 입에 알약 등을 털어 넣었다.

 

전씨 방문 앞에 인기척이 들리자 그는 영어와 한국어로 "사람들이 밖에 있다나를 쫓아오고 있다"며 "문 열고 들어오지 말라죽겠다죄송하다"고 울부짖었다이후 상의를 벗고 자신을 때리면서 "너무 고통스럽다천사가 왔으니 무릎을 꿇라"고 말했다.

 

미국 경찰로 추정되는 이들이 전씨 방에 들어와 바닥에 있던 그를 끌고 가면서 방송은 종료됐다.

 

전씨는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사회 저소득층인 것을 증명하면 100(한화 10만원)씩 보내겠다최소 몇백명에게 간다'는 글을 올렸다그가 앞서 올린 폭로성 게시글은 이날 오전 한때 사라졌다가 현재 복구됐다.

 

한편 이날 방송은 1시간30분 가량 진행됐다해당 영상은 유튜브 가이드라인 위반으로 현재 삭제된 상태다.

 

앞서 전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라며 가족과 주변인들의 범죄행각을 밝힌다저도 범죄자다처벌받겠다라고 글을 올렸다.

 

전씨는 자신이 가족임을 증명하기 위해 할아버지인 전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과 연희동 자택 내부 사진가족관계증명서신분증 등을 공개했다그는 심지어 전 전 대통령 자녀손자들이 전 전 대통령의 유산 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도 올렸다.

 

그는 가족 외에도 지인들의 실명과 사진프로필 등을 공개한 뒤 이들이 마약 및 성범죄 등을 저질렀다고 폭로했다이어 자신 역시 범죄자라며 이를 사죄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었다고 토로했다.

 

그는 또 가족들이 자신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이용해 미친X’ 프레임을 씌울 것이라고도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GTX- A 서울 정차역 중 최대 수혜지는? 내년 부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서울 정차역 최대 수혜지역은 서울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역' 일대로 나타났다. 집값 상승률이 착공한지 3여년 만에 최대 48%이상 급등했다. 이는 서울 정차역 3곳(서울역, 삼성역, 수서역)의 평균 상승률 보다 최대 15%포인트 높다.
  2. 파주시·파주경찰서 성매매집결지 단속초소 설치 및 고강도 단속 예고 [뉴스브런치(NewsBrunch)=이현수 ]파주시·파주경찰서 성매매집결지 단속초소 설치 및 고강도 단속 예고파주시와 파주경찰서는 지난 3월 2일 파주읍 연풍리 299-88번지 일원 성매매집결지 내 단속초소를 설치하고, 성매매 행위 순찰·단속 등에 돌입했다.  그동안 시와 경찰은 성매매집결지 내 통행량이 많고, 성구매자가 가장 활발히 유...
  3. 3월 전국 1만9648가구 분양 준비, 전년대비 6% 감소 6일 부동산 플랫폼 직방에 따르면 이달 전국 26개 단지 총가구 수 1만9648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하면 1215가구(6%) 줄었는데, 일반분양은 1만5588가구로 284가구(2%) 감소에 그쳤다.
  4. JMS 이름 지운 JMS교회 100곳 명단 JMS교회 전국 명단은 7일 JMS 피해자 모임 카페인 ‘가나안(JMS를 떠나 예수님의 품으로)’와 SNS에 퍼지고 있다. 가나안에서 활동하는 한 누리꾼은 100여개의 JMS 교회 이름과 주소가 담긴 게시물을 올리며 “여기저기 마구 뿌려주시고 ‘여기가 1만 명 성폭행을 목표한 교주 믿는 교회’라고 홍보해달라”고 부탁했다. 100여개 가까운 JMS교회가 ...
  5. 파주시, DMZ 출토유물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 착수 파주시는 22일 파주 DMZ 출토유물의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를 위한 학술용역을 착수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소장하고 있는 DMZ 출토유물은 2000년 경의선 철도 도로 연결사업 당시 지표에서 수습된 한국전쟁 및 철도시설 관련 유물 약 2천3백여점이다. 종류별로는 포탄, 철모 등 전쟁유물 약 1,700여 점, 레일, 스파이크 핀 등 철도유물 약 5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