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니셰린의 밴시, 아카데미 연기상 후보 콜린 파렐과 브렌단 글리슨 폭발적 케미...
  • 이동근 기자
  • 등록 2023-03-08 21:41:24

기사수정
  • 영화 <이니셰린의 밴시>는 2023년 3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

[뉴스브런치(NewsBrunch)=이동근 ]


이니셰린의 밴시, 아카데미 연기상 후보 콜린 파렐과 브렌단 글리슨 폭발적 케미...

   


영화 <<span style="font-family:함초롬바탕;">이니셰린의 밴시>가 명배우 콜린 파렐과 브렌단 글리슨을 무려 10여 년 만에 다시 뭉치게 만든 놀라운 이야기로 화제다.

   

3월 15일 개봉을 앞둔 <<span style="font-family:함초롬바탕;">이니셰린의 밴시>는 예고 없이 찾아 온 인생 친구의 절교 선언끝까지 이유를 알고 싶어하는 남자와 우정을 끝내고 싶어하는 남자의 파격적으로 유쾌하고충격적으로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다크 코미디.

   

작품 속에서 절교를 당한 남자 파우릭과 절교 선언한 남자 콜름을 각각 연기한 콜린 파렐과 브렌단 글리슨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을 비롯하여 유수의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놓칠 수 없는 연기 케미를 예고한다.

   

콜린 파렐과 브렌단 글리슨은 이미 마틴 맥도나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span style="font-family:함초롬바탕;">킬러들의 도시>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비장하지만 어설픈 킬러로 변신한 두 배우는 기존의 킬러 영화들의 모든 공식을 뒤집으며 아름다운 풍경 속에 킬러들의 부조리한 조화를 유쾌하고 묵직하게 표현극찬을 이끌어냈다.

   

캐릭터들은 처음부터 두 배우를 위해 쓰였다. 10년이 훌쩍 지나서 재회하게 된 두 배우의 친숙함과 실제 두터운 관계는 이야기의 사실감을 더한다.

   

이미 콜린 파렐과 브렌단 글리슨 포함 주조연 배우들의 60개가 넘는 연기상을 휩쓸며 탄탄한 연기 앙상블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하고 있는 <<span style="font-family:함초롬바탕;">이니셰린의 밴시>는 2023년 가장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span style="font-family:함초롬바탕;">이니셰린의 밴시>는 2023년 3월 15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GTX- A 서울 정차역 중 최대 수혜지는? 내년 부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서울 정차역 최대 수혜지역은 서울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역' 일대로 나타났다. 집값 상승률이 착공한지 3여년 만에 최대 48%이상 급등했다. 이는 서울 정차역 3곳(서울역, 삼성역, 수서역)의 평균 상승률 보다 최대 15%포인트 높다.
  2. 파주시·파주경찰서 성매매집결지 단속초소 설치 및 고강도 단속 예고 [뉴스브런치(NewsBrunch)=이현수 ]파주시·파주경찰서 성매매집결지 단속초소 설치 및 고강도 단속 예고파주시와 파주경찰서는 지난 3월 2일 파주읍 연풍리 299-88번지 일원 성매매집결지 내 단속초소를 설치하고, 성매매 행위 순찰·단속 등에 돌입했다.  그동안 시와 경찰은 성매매집결지 내 통행량이 많고, 성구매자가 가장 활발히 유...
  3. 3월 전국 1만9648가구 분양 준비, 전년대비 6% 감소 6일 부동산 플랫폼 직방에 따르면 이달 전국 26개 단지 총가구 수 1만9648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하면 1215가구(6%) 줄었는데, 일반분양은 1만5588가구로 284가구(2%) 감소에 그쳤다.
  4. JMS 이름 지운 JMS교회 100곳 명단 JMS교회 전국 명단은 7일 JMS 피해자 모임 카페인 ‘가나안(JMS를 떠나 예수님의 품으로)’와 SNS에 퍼지고 있다. 가나안에서 활동하는 한 누리꾼은 100여개의 JMS 교회 이름과 주소가 담긴 게시물을 올리며 “여기저기 마구 뿌려주시고 ‘여기가 1만 명 성폭행을 목표한 교주 믿는 교회’라고 홍보해달라”고 부탁했다. 100여개 가까운 JMS교회가 ...
  5. 파주시, DMZ 출토유물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 착수 파주시는 22일 파주 DMZ 출토유물의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를 위한 학술용역을 착수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소장하고 있는 DMZ 출토유물은 2000년 경의선 철도 도로 연결사업 당시 지표에서 수습된 한국전쟁 및 철도시설 관련 유물 약 2천3백여점이다. 종류별로는 포탄, 철모 등 전쟁유물 약 1,700여 점, 레일, 스파이크 핀 등 철도유물 약 5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