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브리 피아노 트리오 〈발렌타인 콘서트〉
  • 배나영 기자
  • 등록 2023-01-10 19:06:07

기사수정
  • 2월11일 오후 7시에 롯데콘서트홀에서 '발렌타인 콘서트'를 공연

[뉴스브런치(NewsBrunch)=배나영 ]

   

지브리 피아노 트리오 발렌타인 콘서트

    

롯데문화재단은 오는 211일 오후 7시에 롯데콘서트홀에서 '발렌타인 콘서트'를 공연한다

   

'지브리의 뮤즈엘리자베스 브라이트가 회화적이면서 사색적인 지브리 음악을 감각적인 피아노 사운드로 재현한다.

   

엘리자베스 브라이트는 지브리 스튜디오로부터 연주력과 편곡 실력을 인정받아 공식 연주 라이선스를 얻었고애니메이션 속 명곡들을 피아노 선율에 담아낸 앨범 '피아노 지브리'는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중 '언제나 몇번이라도' '치히로의 왈츠', '마녀배달부 키키중 '맑은 날에', '천공의 성 라퓨타중 '너를 태우고', '하울의 움직이는 성중 '인생의 회전목마 등을 연주한다.

   

또한 바이올리니스트 김덕우퍼커셔니스트 김미연이 트리오로 함께해 '이웃집 토토로' '벼랑 위의 포뇨' '모노노케 히메등의 영화음악을 풍성한 하모니를 들려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GTX- A 서울 정차역 중 최대 수혜지는? 내년 부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서울 정차역 최대 수혜지역은 서울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역' 일대로 나타났다. 집값 상승률이 착공한지 3여년 만에 최대 48%이상 급등했다. 이는 서울 정차역 3곳(서울역, 삼성역, 수서역)의 평균 상승률 보다 최대 15%포인트 높다.
  2. 파주시·파주경찰서 성매매집결지 단속초소 설치 및 고강도 단속 예고 [뉴스브런치(NewsBrunch)=이현수 ]파주시·파주경찰서 성매매집결지 단속초소 설치 및 고강도 단속 예고파주시와 파주경찰서는 지난 3월 2일 파주읍 연풍리 299-88번지 일원 성매매집결지 내 단속초소를 설치하고, 성매매 행위 순찰·단속 등에 돌입했다.  그동안 시와 경찰은 성매매집결지 내 통행량이 많고, 성구매자가 가장 활발히 유...
  3. 3월 전국 1만9648가구 분양 준비, 전년대비 6% 감소 6일 부동산 플랫폼 직방에 따르면 이달 전국 26개 단지 총가구 수 1만9648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하면 1215가구(6%) 줄었는데, 일반분양은 1만5588가구로 284가구(2%) 감소에 그쳤다.
  4. JMS 이름 지운 JMS교회 100곳 명단 JMS교회 전국 명단은 7일 JMS 피해자 모임 카페인 ‘가나안(JMS를 떠나 예수님의 품으로)’와 SNS에 퍼지고 있다. 가나안에서 활동하는 한 누리꾼은 100여개의 JMS 교회 이름과 주소가 담긴 게시물을 올리며 “여기저기 마구 뿌려주시고 ‘여기가 1만 명 성폭행을 목표한 교주 믿는 교회’라고 홍보해달라”고 부탁했다. 100여개 가까운 JMS교회가 ...
  5. 파주시, DMZ 출토유물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 착수 파주시는 22일 파주 DMZ 출토유물의 보존처리 및 인문학적 조사를 위한 학술용역을 착수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소장하고 있는 DMZ 출토유물은 2000년 경의선 철도 도로 연결사업 당시 지표에서 수습된 한국전쟁 및 철도시설 관련 유물 약 2천3백여점이다. 종류별로는 포탄, 철모 등 전쟁유물 약 1,700여 점, 레일, 스파이크 핀 등 철도유물 약 5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